서비스 이용약관

AOS LAND

공정거래위원회 16차 심의에 따른 수정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WMH Korea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미국 WMH.inc가 제공하는 “AOS Land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대행하여

한국 내에서 이용하게 함에 있어’회사’와 ‘회원’(제 2조에서 정의합니다)의

권리,의무,책임 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서비스’의 제공 방식에 따라 별도로 회원 가입을 했더라도 ‘회원’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본 약관을 숙지하고 ‘서비스’에 동의할 때에만 “사용하는 것”으로 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회원’이 ‘셀’,‘포인트’,‘마일리지’, ‘아이템’ 구매, ‘이벤트’ 참여, ‘포인트’

획득 및 사용 등의 행위를 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서 구현되는 단말기

종류(PC,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 포함)와 상관없이 '회사’에 종속되어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의미합니다.

1) 메타 상점 : ‘메타’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의미합니다.

2) 셀 : ‘회원’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에 종속된 디지털 공간을 의미합니다.

'셀’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광산셀 : '채굴’을 행할 수 있는 '셀’로 ‘광산셀' '아이템’의 채굴율에 따라 매일

채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셀

(2) 일반셀과 : 가상 땅이나 바다,메타버스 상의 건물 등을 구획 구분을 위한 ‘셀’로

구분하여 '회원'이 플랫폼 활동을 할 수 있는 '셀'

(3) 뉴랜드셀 : 가상 땅이나 바다,메타버스 상의 건물 등을 구획 구분을 위한 ‘셀’로

구분하여 '회원'이 직접 구입하여 플랫폼 구독 활동을 할 수 있는 '셀'

3) 포인트 : ‘회원’이 ‘서비스' 내 '셀'을 통해 ‘회사’로부터 획득하여 회사가 정한 조건에

부합한 ‘서비스’ 및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4) 추천 포인트 : ‘회원’이 새로운 회원들에게 권유하여 가입할 때 획득하며 회사가 정한

부합한 조건으로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채굴 포인트 : ‘회원’이 ‘서비스’ 내 '아이템’ 채굴율에 따라 채굴 활동하면 획득하여

회사가 정한 부합한 조건으로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6)마일리지 : 회원이 직접 적립하거나 활동 보상으로 받은 것을 가리키며 이를 통해

메타백화점 및 NFT 거래소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가리킨다.

2. 이벤트 참여 : ‘서비스’ 내에서 일정 기간 동안 행해지는 프로모션에’회원’들이

참여하는 행위 일체를 의미합니다.

3. 아이템 : ‘아이템'이란 '셀' 내의 활동에서 사용 가능한 물품으로 정의한다. ‘아이템’의

사용 권한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회사’는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 1인에게 한하여 ‘아이템’에 대한 배타적인 권한을

부여한다.

(2) ‘회사’는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에게 ‘아이템’을 보유함으로써 행사 가능한 행위에

권한을 부여한다.


4. 채굴 : ‘셀’의 ‘채굴’은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회원’이 ‘뉴랜드셀/랜드셀/광산셀’을 구매하고자 대가를 지불한 뒤, ‘서비스’에

접속하여 자신의 계정에서 ‘아이템’ 장착 사실을 확인하는 행위

(2)’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아이템’을 장착한 ‘뉴랜드셀/랜드셀/광산셀’을 기반으로

‘아이템’을 보유한 상태를 '회사'에게 고지하는 행위

(3)’회원’이 획득한 ‘뉴랜드셀/랜드셀/광산셀’에 아이템을 장착하여 '채굴 포인트'를

획득하는 행위


5. 스폰서 : ‘회원' 1이 추천한 ‘회원’2가 가입했을 때 ‘회원’ 1을 지칭하는 용어로

정의한다.

‘회원' 2의 추천으로 '회원' 3이 가입했을 때 ‘회원’ 2는 ‘회원’ 3의 1대 스폰서가

되고,'회원’ 1은 공로자가 된다.



6. 추천인 : ‘스폰서’의 정의를 예시로,'회원’2와 '회원’3을 지칭하는 용어로 정의한다.

'회원' 2는 '회원’ 1의 1대 추천인이고’ '회원' 3은 '회원’ 2의 1대 추천인이다.

⑩ 등급 : '회원'이 보유한 '셀’의 총 가치 및 ‘추천인’들이 보유한 '셀’의 구매 비용을

합산하여 책정되는 회원의 권한을 의미한다. 회원 등급은 다음과 같이 종류를 나눈다.

(1) 회원 : 가입을 하고 본인 인증을 진행했지만, '셀'을 구매하지 않은 회원들에게

부여되는 등급이다(단 모든 회원은 가입시 본 약관을 동의하여 입회 된 것을

수락하였다는 말이다).

(2) 정회원 : 가입을 하고,본인 인증을 진행하고,'셀’을 구매한 '회원’들에게 부여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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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이다. [P], [S], [M] 등급이 존재하며 각 등급별로 승급 가능한 조건이

존재한다.

(3) 비즈니스 회원 : 가입을 하고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셀’을 구매하여 [M]등급에

도달한 '회원’이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하여 승인을 받은 경우 부여받는 등급이다.

[동리더/준영주],[구리더/영주], [시도리더/대영주],[국가리더/군주] 등급이

존재하며,각 등급별로 승급 가능한 조건이 존재한다.

2.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3.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개인 정보 :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언급하는 개인

정보(휴대폰 번호,이메일 주소 사진 등)을 의미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서비스 사업자의 개요)

1.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한하며, 상호 및 주소,

연락처는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2. 상호 : WMH Korea 주식회사

3.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6 (에이스테크노 1405호)

4. 연락처 : 02-2052-5550


제 4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AOSLAND”‘서비스’를 이용하고자 가입한 모든

이용자가 컨텐츠 사용에 동의하였음을 의미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웹사이트 화면 하단에

상설 메뉴로 게시합니다.

3. '회사’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국제 조약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예정일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 예정일 30일 전부터 공지하여 회원들이 충분하게 숙지하도록 합니다.

5.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과거의 약관에 따른 계약으로

적용되며,개정된 약관은 신규 계약자로부터 적용되어 집니다.

6. ‘회사’가 본 조 제4항 단서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면서 상당한 기간(예: 30일)을

정하여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의 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5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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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 및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

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해당 내용은 AOS.LAND 싸이트 서비스를 통해 공지

합니다.

2. ‘회원’은 항상 ‘개별 약관’이나 ‘이용 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를 주시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변경 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


제 6 조 (이용 계약의 체결)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 (이하 ‘가입신청자’) 가 가입하였다 함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것으로써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한 것이며’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서비스 체결이 완료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 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14세 미만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없이 신청하는 경우.

⑥ ‘회사’로부터 이용 정지 및 제한을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 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⑦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⑧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⑨ 본 조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사항’과“회사의 정책”은 전자상거래법 17조

6항의 공지 의무를 ‘AOS LAND’싸이트의 공지란을 통해 회원에게 미리 안내합니다.

⑩ ‘회원’의 ‘서비스’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본 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 확인 및 본인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에 따라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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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 제2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7. 이용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 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승인되면 가입신청자는 가입 완료되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가입신청자는 즉시 회사에 서비스 재개 요청을 해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 계약의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회원정보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경고 ‘일시이용정지’,‘영구이용정지’ 등으로’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부정하게 타인의 계정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② ‘회사’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③ 제6조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④ 타인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둥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⑤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⑦ '서비스’에 대해 고의적으로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는 본 조 3항의 귀책 사유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 및 제한하는 경우

이메일,전화 또는 공지사항과 같은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의사를 통지하며,'회사’는

이용 제한 내용에 해당하는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재 사용 승인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5. 이용 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 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6개월 이상 사업을 하지 않는 경우,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정지하고 자신의 모든 서비스를 포기한 것으로 처리하되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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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있으며,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회원’이 본인 계정으로 등록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타인에 의해 스크랩되거나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경우 ‘회원’의 계약 해지에 의한 삭제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1.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사’에서 '셀’에 대한 정보 제공

② '아이템’에 대한 정보 제공

③ '회원'들의 회원 관리 및 스폰서,추천인 관리 서비스 제공

④ ‘회사’에서 시행하는 '이벤트' 정보 제공 및 보상 제공

⑤’메타 상점'에 대한 ‘포인트’ 이용 서비스 제공

⑥ ‘셀’ 구매 서비스 제공

⑦ ‘메타 상점’ 및 ‘셀’에 대한 활동,‘이벤트 참여' 및 이에 관련된 제반 활동

⑧ ‘회원’의 ‘포인트’ 획득 서비스 제공

⑨ ‘회원’ 간의 조직도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⑩ ‘메타 상점’ 및 ‘셀’ 결제 서비스 제공

⑪ ‘일반셀’ “뉴랜드셀” 공간 개발 서비스 제공

⑫ 3D 공간, VR,AR,아바타,플레이 공간 등 메타버스 서비스 제공

2. ‘회사’는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둥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나 운영 상 필요하거나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시간을 사전

공지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 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정기 점검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정기 점검 시간은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 두절 또는 운영 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공지 사항,푸시 메시지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운영 및 기술상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다음과 같은 사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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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사전에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며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에 통지합니다.

가. 해킹

나. 서비스의 사용 사례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다.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민원 또는 불만이 계속적으로 접수되는 경우

라.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정부 기관 또는 유관 기관의 지시

또는 운영상 어려움이 있는 경우

마. 설비의 정기 및 보수점검,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

스를 중지했을 경우

바. 회사 또는 제휴사의 영업양도,분할,합병,해산,파산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또는 제휴

사의 영업 중단의 경우

사. 국가비상사태,정전 및 천재지변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7.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운영 및 기술상의 필요에 의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정,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 내역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사전에 안내합니다. 사전에 안내할 수 없는 경우 사후에 안내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

지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10 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1. ‘회원’은 ‘서비스’ 내 유료 서비스에 대한 구매 대금의 지급을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일부의 경우 다수를 결합하여 결제 가능).

① 계좌 이체

②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카드 결제

③ 그 외 다양한 결제 수단

‘회사’가 지급한 ‘마일리지’에 의한 결제. 단, ‘마일리지’로 결제 가능한 서비스는

제20조에 따릅니다.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이 없는 한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광고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전자우편,핸드폰 문자메시지(SMS,

LMS,MMS),푸쉬 메시지,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7 일 이상 '서비스' 초기 화면에

통지를 게시함으로써 전자상거래법 17조 6항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대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사이트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회사의 중대한 귀책

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회원정보에 대한 권리와 책임)

1. (삭제)

2. ‘회사’ 및 개인이 당 플랫폼에서 작성한 저작물과 게시한 사진은 본인의 전적 의사에

의한 것이므로 당사자 개인의 문제이며 회사와 어떤 관계성도 갖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개인정보보호법 등이 허가하는 범위에서 다른 '회원’의 자신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당한 권한없이 다른 '회원’의 회원정보를 제거,

변경, 삭제하거나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하거나 저작자의 실명 또는 닉네임을 변경 또는

은닉하거나 ‘회원'의 회원정보나 ‘게시물’의 제호를 변경하여 당사자의 허락없이 게시 및

게재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 질서를 해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고, 바이러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둥을 포함하고

있는 내용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의 회원정보를

게시하거나 전송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서비스’의 전용

어플리케이션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 거절을 ‘회사’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회원 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일괄 공지 문자 등을 보내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원’은 공지를 접한 후 “비동의자”는 게시 기간 중에 ‘비동의’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제 4 장 권리와 의무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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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 서비스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며,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및 피해 구제 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하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싸이트에

표시 등을 통하여 ‘회원’이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의 거래 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지시의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하는 행위

②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및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③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행위

④ 개인정보의 등록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⑤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위조 변경하는 행위

⑥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⑦ ‘서비스’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⑧ ‘서비스’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사실 관계를 왜곡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

⑩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나 회사를

음해하거나 비방 모함하여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⑪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⑫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명의자의 허락없이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을 수행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그림,도형,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둥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수정,배포,판매,양도,대여,담보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0)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E-mail,메시지 등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메시지 등으로 발송하는 행위

(17) 기타 불법한 행위

① ‘서비스’의 이용 권한,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② 기타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본 약관의 규정,이용 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 혹은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가 본 ‘서비스’에 대한 회사의 모든

약관과 정책,관련법,규정을 준수하지 않는다면,‘회사’는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회원’의 계정 ‘서비스’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8)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당 회사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켜 회사에 해사 행위를 하는 행위는 회원의 모든 AOS랜드의

권리와 소유권이 소멸되고 명예 훼손으로 고발되어 그 피해액에 대하여 보상해야 한다.


4. ‘회사’는 ‘회원’ 혹은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시스템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등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안정적 운영을 심각하게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이러한 위험 활동이 확인된 계정들에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대하여 이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이용 제한과 관련하여 조치 결과가

불만족스러울 경우’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한 후 서비스 접속기기에서 ‘서비스'에 접속하여

'위치정보이용'에 동의하는 경우,해당 ‘회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2. 위치 정보 이용 동의

① 위치측정이 가능한 기능이 탑재된 접속기기로 '서비스'에 접속하여 ‘위치정보이용’에

동의한 경우에만 위치정보를 이용하고,동의하지 않은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접속 시

마다 '위치정보이용' 동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은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접속기기에서 정상적인’서비스’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접속기기에서 자동 로그인 기능을 선택하지 않는 경우,'회원’은

서비스 접속기기에서 '서비스'에 로그인할 때마다 '위치정보이용’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③ ‘위치정보이용’에 동의를 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본인의 위치를 자의적으로

노출하였다고 간주하며,'회사’는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④ 장소 정보 및 컨텐츠 입력 등 ‘서비스’이용 시 회사는 '회원'이 생성한 컨텐츠에

대해서만 저장하며 ‘회원’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저장,보존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위치정보활용을 동의한 후 ‘서비스’에 가입 또는 로그인하고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위치를 수신받은 ‘회원’의 위치를 기반으로 컨텐츠를 추천하기 위하여

'위치정보’롤 이용합니다.

⑥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서비스’탈퇴를 할 수 있으며,‘서비스’ 탈퇴의 경우 위치

정보 이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를 철회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4.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회원’과의 요금 정산 및 민원 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 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제 16 조 (개인위치정보 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 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 자료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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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은’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사유없이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실행

해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① 본인에 대한 위치 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 자료

② 본인의 개인 위치 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본 조 제1항부터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에게 ‘회원’의 권리 행사 수반 절차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

대리인으로부터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16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 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 18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19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하게 행동하는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4. 본 조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

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마일리지)


1.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원’이 충전 입금한 금액 만큼 ‘회사’는 '회원'의 계정에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고 이와 같은 '마일리지’는 '회사’가 보전해야 한다.

2.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조건에 따라 ‘회원’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몰에서 회사가

정한 규정 내에서 결제 대금 지급을 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 이외의 제휴사 기타 제3자가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채굴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획득한 및 서비스의 경우 그에 대한 안전성 및 적법성 등에 대해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등은 'AOS LAND'에 미리 공지하는

회사의 정책과 제3 자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마일리지는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연속적인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5. ‘마일리지’의 사용 기간 사용 한도, 사용 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를 해야 합니다.

6. 삭제.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

입할 의무가 없으며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

니다.

8. 본 조에서 정하고 있는 내용과 그 외에 ‘포인트’의 부여 및 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을 따르며 ‘회사’는 싸이트의 고객센터 도움말

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사전 안내합니다.


제 21 조 (셀)


1.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가 제시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회사’의 정해진 정책에

따라 ‘회원’은 컨텐츠 상품으로 ‘셀’을 구매 또는 획득하여 본인의 소유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조건에 따라 ‘셀’에 부여되는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에 부여되는 ‘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것에 한 합니다.

3. 회사 이외의 제휴사 기타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그에 대한 안전성 및

적법성 등에 대해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등은 ‘회사’의 정책과 제3자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공지를 해야 합니다.

5. 회사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셀” 및 “포인트”“마일리지”등으로 제공이

개시되면 현금으로의 환전 및 환불 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6. 회사는 셀의 수익 및 및 보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단 당 지역에서 수익이 발생할 경우에는 그렇지 아니 합니다)

7. ‘회사’는 개별 서비스 운영상의 목적과 ‘셀’, ‘사용권’ 보유자의 효율적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부득이 하게 정책에 정해진 바에 따라 ‘셀’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하거나 이용 제한 또는 소멸 둥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8. 본 조에서 정하고 있는 내용 외에 셀에 대한 사용권의 구매 획득 및 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 정책을 따르며 회사는 약관을 공지하여

고객센터 도움말 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미리 안내합니다. (여기에는 본 조의

“회사가 제시한 조건” “회사의 정책”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제 22 조(구매 철회 등)


1. ‘회사’와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 계약일과 유료 서비스

이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위약금 등의 부담없이 구매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재화를 사용하거나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에 해당할 경우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단,

회사가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청약 철회

가능) <① ~ ⑦ 삭제>

3. ‘회사’는 본 조 제2항에 따라 구매 철회 등이 불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여 구매 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제17조

제6항에 방해받지 아니 하도록 당사의 플랫폼인 aos.land 싸이트에 상시 게시되어야

합니다.

4. ‘회원’은 본 조 제2항과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입 후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5. 미성년자인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결제가 필요한 재화 혹은 콘텐츠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며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은 ‘회사’에 그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이 범위를 정하여 처분을 허락한 재산으로 재화의

구매 혹은 콘텐츠의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속임수로서 자신을

성년자로 믿게 하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과오납급의 환급)


1. ‘회사’는 과오납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납금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납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 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납입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납입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납입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납입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

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4. 모바일 결제의 경우 환급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의 운영체제 종류에

따라 각 오픈 마켓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환급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5. ‘회사’는 과오납금의 환급을 처리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떤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과실없이 발생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와 사용자는 불가항력적 사유를 제외하고 고의 또는 과실로 손해를 입힌 경우,

민법에 의거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구 있다.



제 25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 해지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 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 또는 제 3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9. 본 ‘서비스’ 중 일부의 ‘서비스’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될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0.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내의 재화, 유료 컨텐츠, 포인트 등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2.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3.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또는 ‘회원’에 따라 ‘서비스’

이용시간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4. ‘회사’는 ‘회원’이 비밀번호 또는 인증수단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도용 위조나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 결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5. ‘회원’이 모바일 기기의 변경 모바일 기기의 번호 변경 운영체제(OS) 버전의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변경 둥으로 인해 콘텐츠 전부나 일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6.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나 계정 정보를 삭제한 경우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들이 알 수

있도록 공지해야 합니다.

17. ‘회사’는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대한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메신저

서비스,‘서비스’ 내 쪽지 문자 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팝업

화면 등을 공지함으로써 본 조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분쟁의 해결)

1. 본 약관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대한민국의 법률에 따릅니다.

2.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 또는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0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e-mail jhl3003@gmail.com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12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2.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2월 9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3.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21년 12월 20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4.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5.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6.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7.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5월 5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책임자 : WMH Korea 대표


담당자: 고객센터 파트장

Tel: 02-2052-5550

e-mail- jhl3004@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706호



게시된 장소 :

aos.land 회원전용홈페이지 “서비스이용약관” 란에 상시 게시 예정입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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